실시간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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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실수 인정...' 오너들 반발에 무릎 꿇은 이 회사 근황 RAM이 2026년형 1500 픽업에 V8 HEMI 엔진을 다시 탑재한다. 전기화 기조 속에 6기통만으로 구성됐던 파워트레인 전략을 철회한 이번 결정은, 소비자 반발을 의식한 일종의 '철회 선언'이다. 새로운 '저항의 상징' 배지까지 추가되며 강력한 존재감을 예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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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차도 결국 단종" 아반떼 오너들 목 빠진다... 국내 출시는 언제 쯤? 혼다가 유럽 시장에서 시빅 타입 R의 단종을 공식화하고, '얼티밋 에디션'을 마지막으로 출시한다. 배출가스 규제 강화가 주요 원인이며, 기념 패키지와 전용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후 스포츠 라인업은 하이브리드 프렐류드로 이어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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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차 사면 공짜 항공권 준다고?" 르노, 6월 한 달 파격 이벤트 진행 르노코리아가 대표 SUV 그랑 콜레오스의 누적 6만 대 계약 돌파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특별 구매 혜택과 대규모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 전 마지막 혜택으로, 전 차종 무이자 할부 및 옵션 지원, 프랑스 왕복 항공권 경품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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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의 상징 돼버린 '연두색 번호판', 고가 수입차 다시 불티나게 팔린다! 8000만 원 이상 법인 고가 차량에 부착되는 연두색 번호판이 제도 시행 1년 만에 오히려 부의 상징으로 변질됐다. 수입 법인차 판매는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고가 수입차 출시도 이어지고 있다. 정책 실효성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는 가운데 구매 심리 변화가 주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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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렌토를 왜 사?" 더 싸고 많이 팔린다, 전 세계가 주목하는 베스트셀러 등극! 1993년 출시된 기아 스포티지가 글로벌 누적 700만대 판매를 돌파하며 대표 SUV로 자리잡았다. 유럽과 북미에서 꾸준히 선전하며 기아 글로벌 실적을 이끄는 핵심 모델로 떠오른 가운데, 최근 하이브리드 트렌드와 맞물려 더욱 주목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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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니발 괜히 샀네" 7인승 가성비 미니밴 '스타게이저' 국내 출시되나? 현대자동차가 인도네시아 전략형 미니밴 ‘스타게이저’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공개했다. 최신 디자인 언어와 MPV의 실용성을 더한 스타게이저는 국내 상표 출원과 함께 국내 시장 진출 가능성도 제기된다. ‘가성비 스타리아’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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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렌토급 승차감이 3천만 원대" 인기 옵션 대거 적용한 하이브리드 SUV 근황 KG모빌리티가 토레스 및 토레스 하이브리드에 인기 사양 패키지를 엔트리 트림까지 확대 적용하며 실속형 SUV 전략을 강화했다. 상위 트림에서만 선택 가능했던 ADAS 및 편의 사양이 T5에서도 제공되며, 가격 경쟁력까지 갖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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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란도가 이렇게 나왔어야지" 오프로드용 소형 SUV FJ 크루저 유출! 토요타가 새로운 소형 오프로드 SUV를 특허 등록하며 'FJ 크루저' 부활 가능성이 제기됐다. 랜드크루저 DNA를 계승한 박시한 외형에 내연기관 기반 파워트레인을 탑재할 것으로 보여, 전동화 흐름 속 또 다른 해석이 주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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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가 이 정도였어?" 미국에서 극찬 터져 나온 이유! 제네시스가 북미에서 진행한 GV70 미디어 시승 행사에서 미국 주요 자동차 매체들의 극찬을 받았다. 향상된 주행 성능과 정숙성, 고급스러운 실내 구성으로 독일 프리미엄 SUV를 뛰어넘는 경쟁력을 입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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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랜저 대항마 유출!" 2천만 원대 가격, 2100km 주행 미친 연비까지 지리자동차의 하이브리드 브랜드 갤럭시가 선보일 신형 A7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세단이 중국 MIIT 인증 과정에서 실물과 주요 사양이 공개됐다. 2,100km 이상 주행 가능하다는 슬로건으로 뛰어난 연비를 강조하며, 준대형 세단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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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연기관 생명 연장 확정" 8기통 엔진에 1.2조원 투자하는 미국차 근황 전동화 흐름 속에서도 제너럴 모터스(GM)는 2027년형 V8 엔진 개발에 8억 8800만 달러를 투자하며 내연기관 차량의 생명을 연장하고 있다. 뉴욕 토너완다 공장을 중심으로, 트럭·SUV 시장을 겨냥한 전략적 행보가 본격화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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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 버리자, 3배 급증" 유독 도로에 KGM 차들 많았던 이유 밝혀졌다 KG모빌리티(이하 KGM)가 쌍용자동차에서 사명을 변경한 이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와 호감도가 획기적으로 상승했다.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의 빅데이터 분석 결과, 사명 변경 후 2년간 KGM의 온라인 정보량은 134만 건을 넘어 이전 쌍용자동차 시절보다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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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일본 車'가 좋아.. 역주행 시작한 렉서스, 판매량 봤더니.. 대박이네 ‘강남 쏘나타’로 불리는 렉서스 ES300h의 인기에 힘입어 렉서스가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급성장 중이다. 하이브리드 열풍과 신형 모델 기대감이 맞물리며 일본차의 재도약이 본격화되고 있다. 곧 풀체인지 모델 출시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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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오너 50만명?" 운전하면 아이오닉 5만 보였던 이유 밝혀졌다 현대자동차의 전기차 전용 브랜드 아이오닉 시리즈가 글로벌 누적 판매량 50만대를 돌파했다. 특히 아이오닉 5가 아이오닉 시리즈 전체 판매의 8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책임지며 독보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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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반값 신차 포기" 정부 때문에 내 차 비싸게 살 수밖에 기아가 추진하던 배터리 구독 서비스가 국내 제도적 미비로 인해 중단됐다. 그 배경에는 전기차의 핵심 부품인 배터리에 대한 소유권 분리와 등록을 허용하지 않는 현행 자동차관리법이 자리하고 있다. 이로 인해 구독형 사업 모델은 불가능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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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만 원 할인? 소용 없었다" 결국 공장 멈춘 현대차.. 노조마저 당황 현대차가 전기차 판매 부진과 미국 수출 급감 여파로 울산공장 전기차 라인을 일시 휴업한다. 국내 생산 공동화 우려와 함께 산업 전반에 구조적 변화가 예고된다. 이는 최근 트럼프의 관세 정책과 조지아 HMGMA 공장과도 연관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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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 실수에 '과태료 3천만 원 부과'.. 정부, 결국 제대로 사고친 상황 광주 동구가 홀짝제 주정차 허용 구간 안내를 잘못해 3천 건이 넘는 1억 원 이상의 과태료를 부과한 사실이 드러났다. 광주시 감사 결과 시정 명령이 내려졌고, 향후 실질적 제도 운영의 명확성 필요성이 제기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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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쏘렌토 제쳤다".. 현대차 아반떼, 최근 판매량 봤더니 '이럴 수가' 2026 현대 아반떼가 세단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를 기록하며 SUV 강세 속 반전을 이뤄냈다. 기본 사양 대폭 강화, 감가 방어력, 하이브리드 확대 등으로 합리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지로 부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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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1년 감가율 40%" 충격적인 신차 근황에 오너들 단체 오열! 테슬라의 전기 픽업트럭 사이버트럭이 출시 1년 반 만에 중고차 가치가 최대 40% 가까이 하락했다. 최근 테슬라는 그동안 금지해왔던 트레이드인(중고차 반납)을 허용하면서 사이버트럭의 실거래 가격이 외부에 공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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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벽 택시들 망하겠네" 서울시, 버스 24시간 운행 도입한다 선언! 서울시가 자율주행버스를 확대 운행하고 지하철 첫차 시간도 조정하는 등 새벽시간대 대중교통 공백을 해소하기 위한 교통정책을 강화하고 있다. 오세훈 서울시장의 ‘첨단기술은 사회적 약자를 위해 사용돼야 한다’는 철학을 반영한 정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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